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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VMi-4/8 | CTI Solution | 키폰밀결합ARS | 통화요금정산프로그램           
  키폰밀결합ARS/녹취시스템    
 
 
 
  시스템 제원
 
 
Category Specifications & Description
CPU Pentium-Ⅲ 850 MHz or Higher
Main Memory PC133 128Mbyte or Higher
HDD 40GB or Higher( IDE or SCSI:)
최대회선용량 4~128/Shelf, 4~512/System)
증설단위 4,8,16,30회선
운영체계 Window NT, 2000 Professional
회선정합 Analog(Loop Trunk), E1/R2, No.7
통신 프로토콜 TCP/IP, X25, Sync, Async
음성 부호화방식 ADPCM 32K/8K, u-law A-law PCM
녹음용량 HDD:30GB(약 3.000시간), DAT : 4mm 12~24GB
(약 2.400시간) DVD 9.4GB(약 900시간)
RDBMS MS Access 2000/MySQL/MS-SQL
이중화(Option) CPU, POWER, HDD


  시스템 개요
 
 
- K/P 시스템과 밀 결합하여, 사람의 손에 의해 이루어지던 전화응대를 자동으로 수행함으로써,
   편리함과 효울성을 제고하여 비용절감과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하는 시스템으로서,
   단순 전화응대뿐만 아니라, CTI서버와 연동하여 CTI Call Center용 IVR시스템으로서
   Inbound및 Outbound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VMS, ARS, AA, AT, FMS, FOD, ACS,
   음성인식(ASR), TTS(Text to Speech)등의 기능을 구현하는 차세대 복합정보 시스템입니다.

- 고객과 유/무선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각종 통화내용(사고신고, 자금이체, 조회, 문의, 예약...
   기타업무)을 통화시간(년, 월, 일, 시, 분, 초)과 함께 녹음하는 장비로서 추후 고객과 문제가
   발생시, 확실한 증거자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시스템입니다.

- 또한 고객 상담실 보유업체는 상담 내용의 내실화 및 친절도 향상과 상담원의 효과적인
   근무평가 자료로 활용되고 교육용 자료로도 활용하는 시스템입니다.


  주요기능
 
 
- 음성사서함(VMS : Voice Mail System)
- 음성자동응답(ARS : Audio Response System)
- 무인자동교환기능(AA : Auto Attendant)
- 자동안내 시스템(AT : Audio Tex System)
- 전화 자동걸기(ACS : Auto Calling System)
- Call Back기능
- 음성인식(ARS : Automatic Speech Recognition)기능
- 음성합성(TTS : Text To Speech)기능
- 팩스사서함(FMS : FAX Mailing System)
- 팩스정보서비스(FOD : FAX On Demand)
- 녹음기능
   : 녹음방법- 모든통화내역 녹음, DB관리(고객/상담원)을 통한 선택녹음
     녹음방식- PCM 64Kbps 8KHz Sampling
     녹음시간- 40G HDD→4000시간/DAT 12G→1200시간 정도 녹음기능

- 저장기능
   : Back-Up 방법- Local HDD(IDE,SCSI), DAT(DDS3), CD-RW, DVD사용가능
     Back-Up방식- HDD 용량기준방식 : C,D,E파티션을 분리하여 각각 동일 Data를 저장하고 전체 용량의 50%이상일경우 DAT로 Back-Up
-시간설정 방식 : 특정시간에 Back-Up하도록 기준시간 설정
-동시설정 : HDD, 부대시설(DAT, CD-RW, DVD)동시에 녹음저장

- 청취기능
   : 다양한 검색기능-Agent ID, 내선번호(EXT #), 일자, 시간, 부서, 주민등록번호, 회원번호,      CID등
    사용자및 관리자의 업무 LEVEL을 고려하여 녹음 및 청취 등 권한을 부여함
    Remote접속을 통한 청취기능
    Web Base 검색 및 청취기능

- 상담원관리
   : 개인별, 부서별 상담원 평가(일일, 주간, 월간)
    평가 항목 수정 및 평가 적용기능(다양한 전문성 함양)
    특이 사항 메모 및 평가자 저장 관리
    스케쥴 관리에 따른 상담원 모니터

- 운용관리
   : 전화회선(AGENT의 내선번호) 현황 모니터링
     시스템 자원 모니터링(HDD, 백업용 매체-테이프, 미디어_
     다양한 형태의 통계 데이터 DISPLAY(그래프, 파이, 2D등)
     녹음을 청취한 후 관리자가 해당 고객에 대한 특징 및 특이사항을 입력 관리
     지점 녹음 Data Remote Control 및 시스템 상태 모니터링(DISK용량 및 회선등)
     Web Base을 통한 각 시스템의 녹음 데이터 및 통계 자료를 조회 및 확인
     ※ 별도의 CLIENT 프로그램 설치가 불필요(사내 Network이용)

- 통계
     : 개인별, 부서별, 지점별 통계 자료 생성 및 저장
     일일, 주간, 월간 통계 분석
     다양한 형태의 통계 데이터출력
     트래픽 분석
     Custiomization


  시스템 특장점
 
  - 경제성
- 확장성
- 다양한 Interface 및 효율성
- 통계처리 및 유지보수 용이성
- Client/Server Architecture
- 이중화 설계


  적용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