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SVMi-4/8 | CTI Solution | 키폰밀결합ARS | 통화요금정산프로그램           
  CTI Solution    
 
  주요기능 및 특장점
 
 
- 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
- 전화처리 시스템
- 통신 프로토콜 시스템
- Out bound 업무(TM)
- In bound업무(전화응대)
- 다양한 호처리 분석, 통계
- Screen Pop-up기능(고객의 정보 및 대기시간을 자동으로 표시함)
- 인입 대기호 개수 표시 기능(대기호의 개수를 모든 상담원에게 실시간으로 표시)
- 착신호 대기시간 표시
- 긴급 메세지 송수신


  적용분야
 
 
- Cyber 쇼핑센터 구축
   : 인터넷상에서의 Mail및 상점의 개설에서 상품이 전시, 판매, 배송에 이르는 전자상거래
     전과정을 지원하는 전자상거래솔루션
     다양하고 안전한 지불수단
     자기 인증 관리를 통한 보안관리
     완벽한 쇼핑관리

- 소규모 Call center
   : 통합 ACD 통계기능, PABX, ARS, 상담원, FAX, WEB서비스 기능을 통합하여 통계를 지원.

- In bound/ Out bound Blending
   : 관리자가 상담원의 In bound/ Out bound 업무를 조정하여 인입호에 대해 능동적으로 대처.
     전화 자동연결후 상담원 연계(고객응답 감지기능)
     고객이 직접 문의한 경우에 상담원에게 호출 연결
     상담원 상태조회

- 텔레마케팅 구축
   : Real Time판매재고관리, 신용카드 자동승인처리, 고객불만의 History관리


  접속구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