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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증상

고장원인

해결방법

A.시스템이 전부동작이
  안될 때

1.입력 전원 불량, 퓨즈 불량

입력전원이 들어오는지 확인

2.입력 전원 선택 오류

100/220 V 선택 스위치 확인

3.주장치 전원스위치 Off

주장치 전원스위치를 On 시킴

B.내선/국선 벨이 울리지 않을때

1.벨 기능 스위치 설정 확인

전화기의 스위치 재설정

2.프로그램 오류(거부기능 설정이나 착신지정이 안되어 있는 경우

착신 프로그램 재설정, 거부기능 해제

3.전화기 자체 고장(스피커,스위치)

보수업체 서비스 신청
(1588 - 0488)

4.주장치 고장(링 발생 장치 등)

보수업체 서비스 신청
(1588 - 0488)

C.전화기에서 음악소리가 날때 1.보류 확인 기능이 설정

보류음 확인 기능 해제
LG : 73 또는 *73 누름 , 삼성 : 보류버튼 누름

2.주장치나 전화기 자체 고장

보수업체 서비스신청

D.전화기에서 잡음이 날때 1.주장치나 전화기 자체 고장

보수업체 서비스 신청
(1588 - 0488)

2.전화국 측 국선 이상

전화국 고장 신고(각 국번 -1166)

3.건물 구내 선로이상

보수업체 서비스 신청
(1588 - 0488)

4.키폰 통화로 단선이나 탈선

보수업체 서비스 신청
(1588 - 0488)

5.전화기 선로 연결 부위 노후

전화콘센트 연결 부위 확인

6.전화기 부품이상(송/수화기 등)

보수업체 서비스 신청
(1588 - 0488)

7.상대 측 이상

상대측도 위 방법으로 확인

E.전환이 잘 안될때 1.내선 거부 기능 설정 확인

거부 기능설정 시 전환할때 계속 통화중으로 나타납니다.

2.사용방법 미숙(일반 전화기에서)

훅크플래쉬 + 전환할 번호

3.내선 호출버튼 지워짐(키폰에서)

버튼 설정방법 기종별로 다르므로 전화요청

4.주장치나 전화기 스위치등 고장

보수 업체 서비스 요청

F.통화시 혼선이 날때 1.전화국 측 국선 혼선

전화국 고장신고(각국번 + 1166)

2.건물 구내 선로 혼선

보수업체 서비스 신청
(1588 - 0488)

3.주장치 고장

혼선이 나는 국선이나 내선을 확인한 후 보수업체 서비스 신청
(1588 - 0488)

G.상대측이 내말을 못들을때 1.송화차단 기능 설정

설정해제(송화차단 버튼을 누름)

2.송화 마이크 고장

송화 마이크 교환

3.키폰 송화로 이상

보수업체 서비스 신청
(1588 - 0488)

4.주장치나 키폰 자체 고장

보수업체 서비스 신청
(1588 - 0488)

H.상대측 말이 안들릴때 1.상대 측 송화차단 기능 설정 확인

설정해제

2.수화 유니트 고장

수화 유니트 교환

3.키폰 통화로나 연결 부 단선

보수업체 서비스 신청
(1588 - 0488)

4.주장치나 키폰 자체 고장

보수업체 서비스 신청
(1588 - 0488)

I.키폰 LED화면이 깨저거나 안나
  올때
1.시스템 에러

키폰 뒤의 라인 코드 뺀 후 다시 끼움

2.LCD 파손이나 고장

보수 업체 서비스 신청, 교체

J.키폰 LCD 화면에 시간이 틀릴때

1.고장이 아닙니다

프로그램 재설정, 기종별로 다르므로 전화문의

K.LED가 깜박이거나 사용치 않을
  때도 켜져있을때

1.국선이 보류 되어 있거나 호출중

보류된 국선 확인

2.거부 기능 설정-거부시 통화하지 않아도 내선버튼이 켜짐

기능해제 : LG 53번 누름

3.내선 선로 이상(압선 시)

보수업체 서비스 신청
(1588 - 0488)

L.무작위로 LED가 깜박거릴때

1.키폰 데이터로 이상

선로불량이나 인접내선의 불량, 서비스신청

2.라인코드등 연결 부위 이상

선로 불량이나 인접내선의 불량, 서비스 신청

3.주장치나 키폰 파손

보수업체 서비스 신청
(1588 - 0488)

M.국선버튼을 눌러도 국선이
  잡히지 않거나 9번을 눌러도

  잡히지 않을때
1.전화국측 국선 고장

전화국 고장 신고(각국번 +1166)

2.프로그램 오류나 지워진 경우

프로그램 재설정, 기종별로 다르므로 전화문의

N.스피커 폰을 눌러도 소리가
  나지 않을때
1.프로그램 헤드셋 모드로 설정

프로그램 재설정, 핸드셋 모드로 전환, 서비스 신청

2.스피커 파손

스피커 교환

3.볼륨 조정 스위치 노후(가장 많음)

보수업체 서비스 신청
(1588 - 0488)

4.주장치나 키폰 자체 파손

보수업체 서비스 신청
(1588 - 0488)

O.인터폰(내선호출)을 하면
  "삐삐삐"하고 꺼질때
1.고장이 아닙니다. 핸드프리 기능이나 비화,자동응답이 설정된 상태

전화기 선택 스위치 조절

2.기능설정 스위치 파손

스위치 교환

P.내선 호출을 하면 다른
  내선이 호출될때
1.중역/비서 기능, 착신 기능이 설정된 상태(통화중 무응답시)

중역/비서 나 착신 전환 상태를 미리 확인하세요

2.내선 버튼 지정상태가 지워짐

다시 입력, 서비스 신청

3.내선 번호숙지 미숙

내선 번호를 다시 확인하세요

4.주장치나 키폰 고장

전화기 교환 테스트 후 서비스 신청

Q.벨이 울려서 받으면 자꾸
  끊길때
1.교환수 호출기능(0번은 교환수)

전화할때 국선을 잡지 않고 0번을 다이얼하면 교환수가 호출됩니다. 사용법을 알려주세요

2.외부에서 받기전에 끊었을때

받기전에 끊은 후에도 벨이 2번 정도 울립니다.

R.수화기를 들면 바로 받아지지
  않고 버튼을 눌러야 할때
1.고장이 아닙니다. 국선 착신이 지정된 내선만 바로 받을 수 있음

국선 착신 지정 프로그램 설정

2.프로그램 오류

전화 문의 바랍니다.

S.설정된 프로그램이 자꾸 초기
  화
될때
1.백업 스위치 Off 상태

백업 스위치 On

2.백업 배터리 완전 방전

백업 배터리 교환 서비스 신청

3.전원 불안정

전원 보조 배터리 설치(24V)

붉은색 글자의 고장증상은 응급조치가되더라도 유지보수관리업체(1588 - 0488) 에연락을 하여 재점검을 받는것이 좋습니다.